쉬운 대표 기도문 중에서 출생할 아이를 위해서 하는 짧은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다 보면 출생할 아이를 둔 가정을 심방할 때가 있습니다. 그때 하나님 앞에서 그 가정이 복을 받고 사무엘과 같은 하나님께 쓰임 받는 아이가 탄생하기를 기도해 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 서원한 자녀라면 하나님이 기뻐하는 아이라 출생하여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기쁨이 되는 아이가 탄생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그 자녀가 잘 자라서 하나님의 일을 하는 자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어야 합니다.
아기 출생을 앞두고 하는 짧은 대표 기도문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 거룩하신 하나님의 뜻으로 이 딸에게 새 생명을 선물로 허락하시고 해산을 기다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새 생명을 허락해 주셨으니 하나님께서 순산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리브가에게 두 쌍둥이를 허락하시고 야곱을 출생하게 하셔서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신 하나님께서 이 사랑하는 딸에게도 축복하셔서 은혜를 허락해 주시고 하나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자녀를 출생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아기를 낳는 것은 인간에게 주어진 신성한 의무인 동시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큰 축복임을 깨닫게 하시어 임신 중에는 흉하고 악한 것을 생각지 말게 하시고 오직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주의 은혜를 입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태아때부터 교육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이 아이에게 축복하셔서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아이가 될 수 있도록 붙잡아 주옵소서. 어머니의 뱃속에서 열 달 동안 있는 동안에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하시고 이 세상에 태어날 때는 아무런 문제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부모님을 만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엄마는 열 달 동안 자녀를 위해서 열심히 기도하게 하시고 말씀을 묵상하게 하시고 하나님과의 교제가 일어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악한 것을 보지 않게 하시고 선한 것만 보고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의 딸은 기도하며 경건한 생활을 하므로 태어날 아기에게 좋은 부모가 되기 원합니다. 건강도 조심하고 언행 심사 일거수일투족의 전 생활이 복 중의 아기에게 모범이 되어, 복 중의 아이에게 복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항상 아이를 생각하면서 아이가 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산모의 건강 관리도 잘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하나님이 주신 생명이 이 땅에 태어날 때에 순산하므로 고통을 잊게 하시고 아기는 하나님 안에서 큰 자가 되게 하시어 이 가정에 기쁨이 되게 하시고 그로 말미암아 세상에 영광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임마누엘의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믿습니다. 여호와 샬롬의 하나님께서 평강 주심을 믿습니다. 오늘 하나님께서 산모와 뱃속의 아이에게 크신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이 자녀가 이 땅에 탄생하므로 크게 쓰임 받고 축복 받는 자녀가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부모에게 기쁨이 되는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인도하심을 소망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