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심방예배 대표기도문] 병원 입원 환자를 위한 대표기도문(약5:15)

병원심방예배 대표기도문 중에서 병원 입원 환자를 위한 대표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병원에 입원할 일이 없어야 하는데 인생을 살다 보면 병원에 입원할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질병을 만나게 되어 입원하게 되고 불의의 사고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우리는 병원에 있는 환자를 위해서 속히 쾌차하여 퇴원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심방예배를 하고 기도하여 응답받는 시간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질병으로 고통 당하는 교우를 위한 대표기도문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 (야고보서 5:15)

사랑의 하나님아버지!

주님은 재앙을 내리기도 하시고 거두기도 하시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병들게도 하시고 낫게도 하시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간구 하옵기는 ㅇㅇ교우가 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ㅇㅇ교우에게 향하신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를 못하오 나 ㅇㅇ교우가 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통 당할 때 세상의 기준으로 자기를 판단하여 낙심하지 말게 하시옵고, 오히려 고통 속에 숨겨진 하나님의 뜻을 찾는데 힘쓸 수 있는 ㅇㅇ교우가 되게 하시옵소서.

추수감사절 주일예배 짧은 대표기도문

이 시간 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를 위해서 하나님께 기도하오니 우리의 합심 기도를 듣고 응답해 주옵소서. 인간의 힘으로는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질병을 속히 떠나가게 해 주시고 낙심된 마음을 일으켜 세워주셔서 밝은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질병 중에 있을 때 인생의 모든 것과 바꿀 수 있는 영원한 보물을 찾고 기뻐하며 믿음 위에 더욱 굳게 설 수 있는 ㅇㅇ교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오나 질병으로 인하여 비록 몸은 고통스럽고 불편한 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의 강한 빛을 늘 받게 하시고, 성도의 기쁨을 누리게 하시옵소서.

또한 육신이 건강한 사람과 비교함으로 낙심 가운데 처하지 않게 하시고, 고통 가운데서 하나님이 바라시는 것이 무엇인지 그 뜻을 영혼 깊숙이 깨닫게 되는 은혜가 있게 하시옵소서. 몸의 불편함을 불평하는 대신 ㅇㅇ교우가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주님을 뜻을 나타낼 수 있는 은사를 찾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백성에게 치료하는 광선을 보내서 치료하시는 하나님 저희들이 간절이 기도하오니 하나님이 치료의 광선으로 환자를 치료해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선택한 백성을 긍휼히 여겨주셔서 치료의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오늘 이 시간 저희들은 하나님 앞에서 예배를 드리고 떠나오나 항상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해 주시고 어디에 있든지 지켜주옵소서.

질병도 그 가운데서 주님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다면 불행이 아니라 복이요, 재앙이 아니라 주님이 주신 은사 임을 깨닫습니다. 이제 의사를 통하여 치료를 받을 때에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푸시고, 장기적으로 병원에 입원하는 일이 없도록, 병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만병의 의원이시고, 치료자 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