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오늘은 부활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은 종려 주일에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시고 골고다에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습니다. 예수님이 자기 백성을 구원하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고 무덤에 들어간지 삼일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사망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셔서 성도들에게 부활의 소망을 주셨습니다. 오늘은 부활 주일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주일입니다. 우리가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리는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부활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서는 하나님께로 나올 자가 하나도 없다고 하신 주님오늘 우리들이 하나님 앞에 나와 부활의 주님을 만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부활 주일에 부활하신 주님을 기억하면서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고 영광을 받아주옵소서. 우리가 주님을 기억할 때 천국에 대한 소망이 있게 하시고 오직 예수님만이 부활이요 생명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부활의 소망을 주신 하나님! 오늘 이 거룩한 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대속물로 내어 주시고 우리를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으사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에 오를 수 있는 자격을 얻게 하시니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자격도 없는 죄인입니다. 이런 죄인이 예수님을 믿고 속죄함을 받았으니 이 한량없는 은혜를 어떻게 갚을 수 있습니까? 평생 갚아도 갚지 못할 은혜를 우리가 얻었사오니 우리의 삶에 항상 예수님만 바라보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오늘 이 거룩한 날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우리로 하여금 더 이상 죄와 죽음에 매여 종 노릇 하지 않게 하시려고 예수님이 우리의 구속주가 되시고 다시 사심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죄를 모두 십자가에 못 박고 담대하게 세상을 향하여 나아가게 하시고 세상을 이기는 능력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은혜가 아니면 우리가 다시 부활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위하여 부활하셨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 살면서 부활의 삶을 살게 하시고 다시 하나님으로 인하여 거듭남으로 새 사람이 되어 부활의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이 세상을 바라보면서 살지 않게 하시고 오직 천국을 바라보면서 살아가는 부활의 삶이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아직도 죄악의 그늘에서 헤매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성령님께서 저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부활을 부정하며 믿지 못하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사 돌이키게 하시고 부활의 주님을 믿고 영원한 천국의 소망을 갖게 도와 주옵소서. 우리가 이번 부활 주일을 통해서 부활에 대한 확신을 얻게 하시고 우리가 어디에 있든지 예수님의 부활을 소망하면서 온전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우리의 모든 무거운 짐들과 육체의 연약함 질병과 고통들을 이 시간 주님 앞에 모두 내려놓기 원합니다. 십자가의 은총으로 치료하여 주시고 모든 문제들이 해결함을 얻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더욱 강건함을 얻어서 주님께서 허락하신 사역을 감당하는 백성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능력도 주옵소서. 인간의 의가 나타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의만 나타나는 사역이 되게 하시고 교회가 부흥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이제 우리로 부활의 증인이 되게 하시고 세상을 사랑하신 주님의 크신 사랑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우리들의 복음 전도로 말미암아 죽어가는 심령들이 새 생명을 얻어 살아나는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주옵소서. 항상 우리가 복음을 전파하는 데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우리가 세상에서 빛으로 세상을 밝힐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이 빛을 세상에 전파하는 사명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만이 우리의 소망이 되시며 생명이 되십니다. 주의 이름을 존귀케 하는 부활의 증인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더 이상 죄의 종으로 살지 않도록 늘 큰 은혜 허락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