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기도문 중에서 오늘은 1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으로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온전한 예배를 드림으로 새해를 시작해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예배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온전한 영적 예배를 드릴 때 하나님이 기뻐합니다. 우리의 삶에 항상 하나님만 의지하고 예수님만 섬기는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1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우리의 반석이시오 구원이신 하나님!
이 시간도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나이다. 새해 들어 둘째 주일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찬송하며, 구속의 은혜를 감사하며, 영원히 송축하는 주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결케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추악한 죄의 형상을 가지고 주님 앞에 엎드립니다. 우리의 죄악을 용서해 주시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예배가 되게 하시며 새해에는 올바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으로 되지 못하는 죄의 사유하심이 오직 주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헤아릴 수 없는 은혜가운데 살면서 원망과 불평으로 살아온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크신 능력으로 우리의 마음을 강하고 뜨겁게 하사 결심을 새롭게 하시고 말씀을 따라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해에는 새 사람으로 살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주의 은혜를 더욱 사모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오직 여호와 나의 하나님께 저희의 생각과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게 하시고 저희에게 거짓의 겸손이나 위선을 버리게 하옵소서. 용서하시는 하나님 저희의 있는 모습 그대로 나아갑니다. 주님의 자비를 믿고, 주님께서 저희를 받으실 줄로 믿고 나아가오니 저희를 긍휼히 여겨 용납하여 주옵소서.
한 해가 다 가도록 빛 되신 주님의 길에서 결코 떠나지 않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특별히 저희 교회에 속한 모든 기관장들을 붙드셔서 심령에 늘 새로운 소망과 새로운 능력을 허락하시고 청지기 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새해에 새롭게 맡은 직분자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에게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전하는 말씀에 저희들의 심령이 새로워지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아버지! 예배를 섬기며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성가대로 봉사하고 거룩하고 은혜로운 예배가 되도록 돕는 성가대원들에게 주님의 특별하신 은혜가 있기를 원하오며 저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용서의 기쁨과 말씀의 은혜가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