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세계 각지에 파송 되어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 분들을 위해서 기도할 때 하나님이 역사 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교회에서 파송 된 선교사님들이 불철주야 복음을 전하면서 병마와 싸우고 있습니다. 맞지 않는 음식과 기후와 싸우면서 천국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선교사님을 위하여 기도함으로 힘을 보태야 하겠습니다.
고생하는 선교사님을 위한 성도의 기도문
역사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찬송을 드리니 받아 주옵소서. 오늘도 우리들을 사랑하셔서 우리의 죄를 우리에게 돌리지 않고, 우리의 생명을 보호하신 거룩하신 주님 전에 나와서 예배 할 수 있게 해 주시는 무한하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무엇이관대 하나님께서 이러한 은혜를 주셔서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주일도 하나님의 존전에 나와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빛 되신 하나님 앞에 설 때마다 드러나는 우리의 허물과 죄악으로 인하여 하나님께 고개를 들 수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의지하여 주님 앞에 나왔으니 우리의 죄악을 도말 하셔서 예배하기에 합당한 심령으로 변화시켜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십자가 복음을 사모하여 하나님 앞에 나왔습니다. 우리에게 합당한 말씀을 허락해 주옵소서.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의 증인이 되라 하신 주님의 명령에 순종 하여 세계의 여러 나라에 나가 있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하나님의 부름에 순종 하여 하나님 앞에 나가서 전 세계로 퍼져나가 복음을 전파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해 주옵소서.
선교사님들을 성령 충만하게 하시고 가정도 지켜 주옵소서. 특히 자녀들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선교사님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생활가운데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해결해 주옵소서. 물질로 고통받고 있는 선교사님들이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재정을 채워주옵소서. 저희들은 하나님 앞에 기도할 뿐입니다. 예수님은 공중의 새를 보라고 했습니다. 이런 것들도 하늘 아버지가 입히고 먹이는데 하물며 너희일까 보냐고 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께 기도하오니 하나님이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우리들 마음 속에도 하나님 말씀에 대하여 간절한 기대가 있게 하시고 영혼을 사랑하는 뜨거운 열정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이 처한 환경에서 그리스도의 증인 된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오늘 이 자리에 머리 숙인 성도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셔서 사모하는 영혼들을 만족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하는 목사님을 통해 우리들에게 들려주시는 말씀이 좌우에 날 선 검과 같이 예리하게 우리의 심령과 골수를 쪼개고도 남음이 있게 하옵소서. 복음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도 주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항상 저희 목사님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감사를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