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 기도]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기도문

오늘은 배우자 기도 중에서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기도문에 대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만나게 하여 부부의 연을 맺어 주셨습니다. 남편은 사랑하는 아내를 위하여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가 부부 생활을 하다 보면 싸울 때가 있습니다. 부부 싸움을 하고 난 후에 우리가 하나님께 회개 기도를 해야 합니다. 서로 마음이 맞지 않아서 싸울게 될 때 하나님께 회개하므로 마음을 다스리고 아내나 남편에게 서로 화해를 요청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셔서 이렇게 귀한 선물인 제 아내를 허락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것은 우연한 일이 아니고 하나님의 특별하 신 섭리의 경륜 가운데서 이루어진 역사인줄 믿고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 이 시간 사랑하는 제 아내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귀한 딸에게 믿음 주셨으니 더 큰 믿음을 주시고 은혜 베푸셨으니 더 풍성한 은혜를 베풀어 주시며 육신의 건강도 더해 주시고 지혜와 총명, 인내와 덕을 더하셔서 가정에 봉사하며 사회 생활하는데 하나님의 딸로서 부족함 없도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

더구나 부족한 이 사람을 위하여 수고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제가 다 위로하지 못하오니 주님께서 위로하시며 사랑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제 아내에게 크신 은총 베푸셔서 그가 원하는 소원이 있사오니 넘치도록 이루어 주시고 저에게도 은혜를 베푸시사 남편으로서 아내에게 해야 할 일을 다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어려운 세상 우리 두 사람이 함께 손을 맞잡고 서로 사랑하며, 서로 도우며, 우리에게 맡겨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가정에 주인이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부부 싸움을 하고 난 후의 기도문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고 짝을 찾은 기쁨은 잠시 뿐이고 서로가 책임을 전가하면 서 고독하게 된 아담과 하와를 기억합니다. 저희 부부도 신혼의 즐거움은 잠깐 뿐이요 잠시의 실수로 서로를 원망하면서 영원한 사랑을 의심하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애정만 있다면 대부분 극복할 수 있는 문제를 가지고 의견의 충돌을 하였사오니 사랑의 주님, 서로에 대한 인내심과 애정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특별 새벽기도회 대표 기도문

서로가 주어진 조건에서 성의를 가지고 바르게 이해를 하면 감추어진 애정이 싹트며, 잃어버린 화목을 다시 회복할 수 있사오니 자기 중심을 벗어나 서로의 입장에 설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옵소서. 결혼 전에 가졌던 아름다운 꿈과 자기의 현실과의 차이 때문에 걷잡을 수 없는 불만을 실감하게 되오니 상대방의 일방적인 희생만을 기대하는 어리석은 태도를 피차 버리게 하옵소서. 내가 그에게서 무엇을 기대하듯이 그도 나에게 무엇을 기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항상 그 기대를 찾아서 도와주려고 노력하게 하옵소서.

천사도 아니고 악마도 아닌 인간이기에 어두운 면도 있고 밝은 면도 있음을 알고 자신의 잘못을 찾아 반성할 수 있게 하옵소서. 성격의 장단에 있어서도 서로가 이해하며 그의 단점을 들추어내기보다는 그의 장점을 보고 서로 도우면서 사랑을 회복하여 화목한 부부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